스타트업은 고민합니다.
우리의 철학과 가치를 반영한, 제대로 된 브랜딩을 하고 싶은데...
짧은 기간에 합리적인 금액으로 할 수 없을까?
퀄리티에 맞추자니, 기간은 길고, 비용은 감당 안되고,
비용에 맞추자니, 제대로 하고 있는 건지 알 수 없습니다.
낯설게하기는 자신합니다.
저희는 브랜딩 과정 전반을 고객과 함께하는 프로세스로
기간과 비용을 최소화합니다. 고객의 열정과 의지에
저희의 경험과 직관을 더해 최적의 스타트업 브랜딩 성공사례로 만듭니다.
고객을 괴롭히는, 그래서 더 믿음직한,
같이 울고 같이 웃는, 낯 선 스타트업 브랜딩 서비스,
낯설게하기와 함께하세요.
Naming
기업명, 브랜드명, 슬로건...
Logo Design
CI, BI, Slogan ...
Editorial Design
기획서, 브로슈어, 포스터, 패키지...
Service Design
Web/Mobile Homepage, App, UI/UX, Digital Contents...
낯설게하기전화번호070-5143-8220 이메일odden@odden.co.kr 홈페이지www.odden.co.kr
story - 에이전시를 위한 에이전시
경험했어EXPERIENCE
하얗게 불태웠어
저희 멤버들의 소중한 경험들이예요. 이 경험들로 인해 당신의 프로젝트가 더욱 멋지게 꾸며질꺼예요. 기대하세요. 프로젝트가 끝난 후, 커다란 수상소식과 함께 여기 걸리는 날이 올꺼예요.
26번 이하는 낯설게하기 설립 전에 저희 디렉터들이 이전 소속사에서 작업했던 포트폴리오입니다.
경춘당, 브랜딩(네이밍 & 로고디자인)
KYOUNGCHUNDANG, Branding
1999년부터 서울과 춘천의 원조음식인 닭갈비와 닭한마리를 대표 메뉴로 성업해온 노하우를 살려, 전 세대를 아우르는 외식 프랜차이즈로 거듭나기 위해 '경춘당'이라는 이름과 로고로 새로운 도전을 시작한다.
MODI Shop, 쇼핑몰 구축
MODI Shop, Shopping Mall Site
럭스로보의 코딩 교육 교구 브랜드 MODI의 쇼핑몰인 MODI Shop을 신규로 구축하였다. 향후 추가되는 KIT난 Making Pack은 물론, 개별 모듈과 액세서리까지 구매할 수 있다.
MODI, 럭스로보 사이트 리뉴얼
MODI, LUXROBO SITE RENEWAL
성공한 에듀테크 스타트업 럭스로보의 코딩 교육 프로그램 브랜드 MODI의 브랜드 사이트이자 회사 공식 사이트를 글로벌 확장성을 갖출 수 있도록 리뉴얼하였다.
카페셀레네 네이밍
Cafe Sellene Naming
영월의 의미 중에 만월(Fullmoon)이라는 뜻이 있고, 이를 본관동에 네이밍하면서 ‘웰컴프라자 풀문’이 되었으니, 같은 공간에 위치한 카페도 달과 연관되는 것이 자연스러운 일, 그렇게 그리스신화 속 달의 여신의 이름이 카페의 이름이 되었다.
비브릿지 로고 리디자인
Be,Bridge Logo Redesign
로고의 콜른’:’ 표시가 유사 사례가 있어서, 교체한 안이 기존 로고의 모던하고 세련된 느낌을 사라지게 한 것이 아쉬워서, 서체와 어울리지 않는 문제를 파악하고 어울리는 형태를 역으로 제안하여 확정한 것으로 받은대로 하지 않는 낯설게하기의 작업스타일이 발휘된 사례이다.
비브릿지 객실/시설 네이밍
ROOMS & FACILITIES Naming
다양한 객실타입이 존재하는 대규모 풀빌라 펜션의 특성 상, 시설들에 모던과 세련이라는 일관성과 개별 시설의 고유한 성격을 부여 수 있는 네이밍이 필요했고, 이를 영월이라는 자연, 지리적 특색과 시설 고유 특징을 적절히 믹스하여 유니크한 네이밍을 완성하였다.
정우신약
JUNGWOO MEDICINES SITE
한방생약제재 전문제약사인 정우신약 사이트를 기업 및 제품의 홍보채널로서의 기능을 강화하고, 제품정보 컨텐츠의 질적, 시각적 퀄리티를 높여 새롭게 리뉴얼하다.
비브릿지 풀빌라 리조트
Be:Bridge POOL VILLA RESORT SITE
강원도 영월에 건축 중인 프리미엄 풀빌라 펜션 사이트로 2019년 완공 예정이지만, 우선 완공된 그랜드풀빌라 등의 홍보와 예약, 고객들의 기대감 유도를 위해 1차 오픈하다. 현재는 컨셉 이미지 위주로 제작되어 있으나, 앞으로 전문가의 사진 및 드론 촬영 영상과 다양한 컨텐츠가 갖춰지면 훨씬 더 업그레이드 될 것이다.
플래닛래더스
PLANET LEATHERS GLOBAL SITE
글로벌 시장을 타겟으로 가볍고 안전한 고기능성 라이더 자켓을 제작, 판매를 목표로하는 스타트업 기업인 '플래닛래더스'의 제품 홍보용 글로벌 사이트를 제작하다. 오픈 직전 판로 변경에 따른 제품 라인업 교체 문제로 정식 오픈 일정을 조율 중이다.
오케스트라파머스
ORCHESTRA FARMERS CI DESIGN
클래식 음악을 통한 자연과 인간의 조화로운 상생과 다음 세대를 생각하는 건강한 농업을 실천하는 기업의 정체성을 그대로 드러내다.
골프앤파티(주)
GOLF & PARTY BI DESIGN
골프와 파티 문화가 결합된 '문화골프투어브랜드'라는 이미지를 고객이 요청한 곰과 여우 캐릭터를 가지고 완성하다.
삼성카드
삼성카드 UT/프로토타이핑
Mobile First라는 기치 아래 웹과 모바일웹의 시각적 아이덴티티 뿐만아니라 동일한 사용자경험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관련 사용자 테스트를 토대로 하여 1차 프로토타이핑 작업을 6개월간 진행하다.
남양유업
FRENCHCAFE GLOBAL
남양유업의 프렌치카페 해외영업을 위한 B to B 사이트.
남양유업
남양 아이엠마더 브랜드 사이트
남양유업 분유브랜드 ‘아이엠마더’ 의 브랜드 사이트. 기존의 자사제품과 비교하여 입자구성이나 사용성이 대폭 개선된 것을 홍보하기 위하여 별도의 브랜드 사이트를 제작.
남양유업
milk100
남양유업의 떠먹는불가리스 밀크100의 브랜드사이트구축. 웹과 모바일 반응형 사이트로 제작, 생우유 100% 플레인요거트의 큰 특징을 명확하게 전달하는 것에 중점을 둠.
남양유업
FRENCHCAFE K’hawah
남양유업의 커피음료브랜드인 카와의 래퍼 3인 프로모션의 티저사이트와 프로모션페이지및 광고 소재 제작. 3인의 래퍼별 페이지를 구성하여 각 아티스트의 미디어 컨텐츠를 배포하며 자연스럽게 녹여내는 브랜딩으로 접근.
남양유업
THE MIXER
남양유업에서 자사 육아 포탈사이트 ‘남양아이’ 회원들을 상대로 시리얼 제품의 선호도 조사를 하기 위한 목적으로 제작된 설문사이트. 사전 조사가 목적이나, 컨셉의 명확한 전달과 참여 회원의 이해를 돕기 위해 브랜드 사이트처럼 이미지와 컨텐츠 전달에 중점을 둔 제작사례.
남양유업
FRENCHCAFE thePODsix
남양유업의 프렌치카페 브랜드 더파드식스웹사이트/모바일사이트/APP 구축. 대중에게 익숙치 않은 파드커피, 파드머신의 장점을 부각시키는 컨텐츠 개발과 리워드 정책 소개와 사용성에 중점을 두고 진행된 프로젝트.
남양유업
FRENCHCAFE
남양의 커피 대표 브랜드인 ‘프렌치카페 카페믹스’ 의 브랜드사이트 리뉴얼 구축. 안티첨가물 제품을 내세우는 남양유업의 ‘LOVE BODY 프로젝트’의 전사적 홍보에 맞추어 기존의 사이트보다 간결하고 정제된 컨텐츠로 구성.
남양유업
FRENCHCAFE LOOKA
남양유업의 새로운 아메리카노 커피믹스 브랜드인 LOOKA 의 브랜드 사이트. 제품소개와 다양한 제품의 라인업 중 ’나에게 맞는 루카찾기’ 컨셉트로 자연스럽게 제품의 종류를 알리는 역할에 중점을 둔 프로젝트
고릴라바나나
RED BLOOD TEASER
레드블러드의 컨셉 컬러인 레드를 테마로 하여 다이나믹한 컨셉 영상과 환상적인 캐릭터 비주얼을 최대한 활용하여 중국 유저에게 적극 어필하다.
쌍용자동차
쌍용자동차 부분 개편
쌍용자동차의 주요 메뉴(메인, 제품정보, 자동차역사관)들이 트랜드라는 옷을 입고 환골탈태하다.
오토에버시스템즈
현대자동차 GLOBAL MEDIA LIBRARY
현대자동차의 해외 딜러, 기자, 사용자를 위한 홍보/미디어 채널 3개(미디어 라이브러리)를 신설하다. Hyundai PR Center / Hyundai TV / Image Bank
현대자동차
현대자동차 해외 SNS 채널 운영
현대자동차의 해외 홍보를 위한 페이스북, 유튜브 채널의 프로모션 컨텐츠를 제작, 관리하다.
문화재청
디지털 문화재 컨텐츠 생성 사업
디지털 문화재 컨텐츠 생성 사업의 첫 번째 프로젝트로 석굴암과 팔만대장경은 3D스캔 및 데이터화와 영상 제작, 승무는 영상 촬영 및 데이터화와 홀로그램 영상을 제작하다.
이노션
KIA RAY
기아자동차 레이 브랜드 사이트로 작지만 강한 레이의 다양한 기능성을 4계절 컨셉으로 풀어내어 레이만의 라이프 스타일을 제시하다.
이노션
HYUNDAI 5G GRANDEUR
현대자동차 5세대 그랜저(Grandeur HG) 브랜드 사이트로 다양해진 맞춤형 편의기능을 ‘Smart Luxury’라는 컨셉으로 풀어 국내 최초로 음성인식으로 메뉴가 제어되게 하다.
제일기획
임페리얼 퀀텀19 브랜드앱
퀀텀19의 정보 외에 텍사스홀덤이라는 카드게임을 앱에 적용하는 기술력을 보여주다.
한국산업기술진흥원
청소년 미래상상 사이버 전시관
오프라인 상의 청소년 과학발명품 경진대회의 각 수상작들을 3D가상전시관에 아카이브하다.
현대카드
현대카드 법인솔루션 MY COMPANY
형식적으로 존재하던 카드사 사이트의 법인 메뉴를 별도 사이트로 확장하여 법인을 위한 솔루션이라는개념으로
법인서비스의 수준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하다.
신한금융투자증권
신한금융투자증권 중문 사이트
포멀한 금융사 정보사이트를 붓터치 효과를 적용한 그래픽과 모션 효과를 통해 정적인 가운데에서의 다이나믹함이라는 이질적이면서도 조화로운 독특함을 만들어 내다.
NHN
GRANAGE CBT
그랑에이지의 게임성인 대결구도를 전면에 부각한 비쥬얼 이미지를 토대로 고객 유입을 극대화하다.
NHN
PUZZLE CRUSADE CBT
퍼즐크루세이드의 게임 컨셉인 보석퍼즐을 비쥬얼 이미지의 한 축으로 사용하여 캐릭터와의 조화를 이뤄내다.
서브원
곤지암 리조트
빠르고 간편한 예약 서비스는 물론, 퀄리티 높은 고해상도 사진과 적절한 모션효과로 경쟁사 대비 럭셔리한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하다.
신한카드
SHINHAN CARD
신한/LG카드의 통합 사이트 구축 프로젝트로 LG카드의 서비스에 신한카드의 컬러를 입히다.
비씨카드
BC CARD
정보의 선택과 집중을 위한 3단 5열 구조의 세미 포털형 UI와 한 번도 보지 못한 파격적인 UX로 고객의 호평을 이끌어 내다.
기아자동차
KIA MOTORS
기아자동차 국내외 전체 사이트 개편 프로젝트로 메인 및 제품 페이지 비쥬얼 전체를 동영상으로 커버한 최초의 사례를 만들어 내고, 당시 인터넷 속도의 한계에 도전한 과감함이 주는 파격의 시원함이 돋보이다.